[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음성군 축산발전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사진>이 지난 15일 음성 금왕 웨딩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조병옥 음성군수,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안호 충북도 축산과장, 조철희 음성축협장, 음성 축종별 단체장, 음성 축산농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한동수 회장은 “임기동안 힘이 되어준 축산농가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우리 축산업은 환경문제, 악취 등 어려움이 많지만 지속가능한 축산업으로 발전시켜나가야 한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안완석 회장은 화합과 개혁으로 음성 축산발전에 적임자인 만큼 회장을 중심으로 단합해 음성 축산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안완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음성 축산발전을 위해 초석을 다지고 헌신적으로 봉사해준 한동수 전임 회장을 비롯해 악성질병 차단을 위해 노력한 음성군청 축산과 직원들, 음성 축산인들의 단합과 정보교환의 장인 음성 축산인 한마음 체육대회에 힘이 되어준 각 읍면 축산계장에게도 감사하다”며 “앞으로 음성 축산인들의 단합과 음성군 축산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조병옥 군수와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은 한동수 전 회장과 최인묵 전 사무국장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윤석환 한돈협회 음성군지부장은 한동수 전 회장에게 행운의 열쇠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