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새해 2025년에도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경영 전략을 이어갈 방침이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7·8일 이틀동안 군산 소재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2025 경영전략 워크숍<사진>’을 갖고,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경영전략 방향과 목표를 공유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이번 워크숍에서 비전 달성을 위한 부문별로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외부 전문가도 초빙해 ‘몰입, 최고의 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한 특강도 있었다.
특히 천하제일사료는 내년에도 최고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뜨거운 의지를 다졌다.
천하제일사료는 올 한해도 전 축종에서 교육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실시해 왔으며, 전문성을 높여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한 현장 맞춤형 서비스를 접목해 오고 있다.
권천년 대표는 “이번 경영전략 워크숍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고객 가치 창조를 향해 ‘늘 함께 하고픈 회사’라는 한 방향으로 나가자. 또한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한 최적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 성공을 실현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축산 전문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