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기자]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가 하절기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Go for 170, Summer Special Campaign’이 축산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축산인들은 팜스코가 전개하는 이 캠페인을 통해 생산성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팜스코는 축산인들에게 보다 향상된 생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실제로 유의미한 성적 개선이 나타나자 적지 않은 고무적인 평가를 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특히 여름철 높은 기온과 관련된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섭취량 증대를 위한 양돈 신제품 ‘솔루션E’가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팜스코는 이런 신제품에 더하여 하절기 활동력 확대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며, 다양한 판매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팜스코는 하절기에 고객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생산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팜스코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축산업계 전반의 발전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