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의 자체 고유브랜드인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중앙일보가 주최한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한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사진> 했다.
이를 통해 포크빌이 국내 한돈브랜드시장에서 최정상의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이 전략적으로 육성하는 ‘포크빌포도먹은돼지’는 ‘우리 모두의 건강’이라는 경영 철학을 모토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포크빌포도먹은돼지’는 기본에 충실한 사양관리를 바탕으로 농협종돈개량사업소가 제공하는 최고의 유전자 자원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올바른 환경에서 기본에 충실하게 키워 생산되고 있다.
심문근 상임이사는 시상식에서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차별화된 사양관리에 최선을 다한 결과 포크빌이 고객에게 다시 한번 선택받았다”며 “앞으로도 대전충남양돈농협은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는 생산자의 역할에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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