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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올해는 고객 생산성 향상의 해”

CJ피드앤케어, 세일즈 어워즈에서 다짐

  • 등록 2024.02.07 13:40:56

 

김선강 대표, “기술력과 품질에 기반한 가치판매 매진”
최고의 영업지구 최우수상, ‘와일드캣’에 김봉석· 곽상범 부장 수상 
컨설팅 대상엔 돈플러스센터 최현준 · 충주센터 박창훈 대표 차지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는 올해를 고객 생산성 향상의 해로 정하고, 고객의 경영환경 극복에 힘을 보태는데 더욱 매진하기로 다짐했다.
CJ피드앤케어는 지난 1월 18일 임직원과 컨설팅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략과 목표를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 세일즈 어워즈 행사<사진>를 갖고, 이같이 다짐했다.
이날 세일즈 어워즈 행사는 글로벌 경기불황 및 경기침체와 올해 비우호적인 경영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고객 생산성 향상에 더욱 중점을 두고, 축종 전문교육 및 금년도 전략발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난해 11월 새롭게 출범한 CCC (CUBE CONSULTING CLUB)협의체와 함께 영업조직, 컨설팅센터, 고객들이 함께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CJ피드앤케어는 지난 2022∽2023년 기술중심 경영으로 성공적인 전환에 따라 각 축종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다. 
CJ피드앤케어에 따르면 양어사료사업은 기술기반 가치 판매를 통해 2023년 한국양어사료 판매량에서 업계1위를 달성했다. 양돈사료사업은 FCR의 개선을 통한 생산비 감축, 낙농사료사업에서는 착유우 및 1세 미만 두수 감소에 따른 유량 극대화(두당 생산성 향상) 신기술 접목, 비육사료사업에서는 육질 1++ 등급과 No.9 출현율을 높여 어려운 한우농가 수익에 기여했다. 특히 CJ 피드앤케어의 양돈사료와 비육우사료는 우수한 성적 및 육질등급 출현율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사료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과 핵심 컨설팅센터의 성과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최우수 영업현장의 임직원을 시상하는 ‘와일드캣’에는 2022년 김봉석, 2023년 곽상범이 수상했으며, 컨설팅센터 대상은 2022년 돈플러스컨설팅센터의 최현준 대표, 2023년 충주컨설팅센터 박창훈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 외 ‘골든클럽’, ‘그랜드세일즈 마스터’, ‘프레드’의 임직원 시상과 ‘우수상’ 컨설팅센터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김선강 대표는 “어려운 시장 환경속에서 한국사업의 지구부장과 컨설팅센터 대표들이 최선의 노력과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 올해에도 기술력과 품질에 기반한 가치판매로 한국사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자. 책임감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CJ피드앤케어 우수한 제품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강민수 한국사업담당은 “CJ피드앤케어는 고객들의 생산성과 수익성에 더욱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고의 품질경영에 더욱 집중하겠다” 고 말했다. 
CJ피드앤케어는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글로벌 애그테크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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