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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팜스코, 사료 판매 목표 달성 향해 ‘순항’

‘Go Crazy, Catch 153’ 캠페인 전개 ‘효과’

  • 등록 2023.10.18 10:59:32

김남욱 총괄본부장 “고객 생산성 향상이 목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Go Crazy, Catch 153’ 캠페인에 돌입하면서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서비스 및 프로젝트 등으로 오는 11월까지 사료 판매 목표 15만3천153톤, 경영목표 165만톤 달성을 향해 순항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 담겨진 ‘153’은 No.1을 지향하며, 5개의 주요 축종(양계, 양돈, 비육, 낙농, 펫)에 집중하고, 조직 역량을 강화하여 축산 고객의 생산성 향상 및 팜스코의 판매 목표 15만3천153톤 달성을 위한 3가지 핵심 과제를 의미한다. 
김남욱 사료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11월 15만3천153톤 달성은 진정한 넘버 원으로의 도약을 의미한다. 목표 달성과 함께 자랑스러운 5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자신감에 충만해 있다.
축종별로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PM을 통해 알아본다.


◆ 양돈
박정현 양돈PM은 점차 심해지는 일교차 대책, 출하일령 체크, 도축검사 등을 통해 농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환경점검, 소독 등의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어 박 PM은 돼지가 스트레스를 받고 잘 크지 않는 시장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고영양, 고성장, 장건강, 면역강화 등 크게 4가지 콘셉트의 기술을 담은 윈맥스50 솔루션의 진가를 느껴볼 것을 권유했다.

 

◆ 양계
이창도 양계PM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소모성 질병으로 인해 농가들의 생산성이 떨어진 만큼 생산성을 높이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며 골드업 사료를 업그레이드 한 ‘골드탑플러스’ 제품 출시를 알리면서 ‘골드탑플러스’ 제품은 닭의 면역력을 강화시켜 소모성 질병 예방과 계란 품질 향상,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비육우
손민기 축우PM은 “지속되는 한우 불황 속에서 생산성 향상만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며 “급격히 증가하는 암소비육을 체계적으로 하지 않으면 농장 수익의 큰 부분을 잃게 되는 만큼 고급육명작LP 경산우비육프로그램을 통해 암소 출하체중을 극대화 시켜 숨은 수익을 찾아야한다”고 강조했다.

 

◆ 낙농
손민기 축우PM은 “역대급으로 고온다습했던 올 여름을 겪으며, 젖소의 고온스트레스 후유증이 심각한 상태로 비유초기의 에너지 부족현상과 겹치게 될 때 제대로 피크조차 치기 힘들다”고 지적한 뒤, “팜스코 젖소회복프로그램(DRP) 50을 통해 조기에 젖소 고온 스트레스를 회복하고 비유초기 피크를 강하게 만들어 유량 생산성을 극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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