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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횡성축협한우, 고객감동경영 대상 수상

한국경제신문 주최 14일 조선호텔서 시상

[축산신문 ■횡성=홍석주 기자]

 

횡성축협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5 고객감동경영 대상’축산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4일 조선호텔에서 있었다.
횡성축협은 지난 10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왔던 횡성한우의 종자소 개발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뤄져 누구도 모방 할 수 없는, 전국최초의 지역단위 혈통등록(HSPN)을 마쳤다. 이에 따라 횡성축협한우는 정체성 확보와 동시에 타 한우 브랜드와 차별화를 확실하게 굳혔다.
횡성축협한우는 이로써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국가명품인증’을 3회 연속으로 받는 쾌거를 이뤘는가 하면, KSA 한국표준협회 LOHAS(로하스) 인증도 획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지금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횡성축협한우를 공급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고명재 횡성축협장은 “올해는 다양해지는 소비 변화에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많은 종류의 육가공품들을 개발하여 소비를 확대 시키고자 우천 제2농공단지 내에 한우 육가공공장을 준공 가동한다.
지난 2005년 이후 10년 동안 대한민국 한우 브랜드 정상의 자리를 지켜 왔듯이 앞으로도 횡성축협한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횡성축협한우가 되기 위해 2015년에도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횡성축협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보답해 나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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