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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가 아니면 100배 보상”

농협-G마켓 공동캠페인 진행…18개 공동·개별 브랜드 참여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이 소비자가 구입한 상품이 한우고기가 아닐 경우 구매금액의 100배를 보상해준다.
농협중앙회는 G마켓과 공동으로 농협NH쇼핑(www.nhshopping. co.kr)과 G마켓(www.gmarket. co.kr)에서 구매한 상품이 한우가 아닐 경우 보상해주는 ‘한우 100배 보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과 G마켓이 지난 20일부터 추석시즌 동안 실시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에는 각 도를 대표하는 한우공동브랜드와 개별브랜드 등 18개가 참여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 축산물 브랜드는 참예우(전북), 순한한우(전남), 청풍명월(충북), 하이록(강원), 한우람(경기), 한우령(강원), 한우지예(경남), 보들결(제주), 토바우(충남) 등 9개 농협공동브랜드와 횡성한우(횡성축협), 장수한우(장수축협), 속리산황토조랑우랑(보은축협), 팔공상강한우(대구축협), 명실상감한우(상주축협), 해피델리(서울축협), 한우맛드림(이천축협), 대관령한우(평창영월정선축협), 늘푸름한우(홍천축협) 등 9개 개별브랜드이다.
농협은 이와 함께 추석시즌 중 한우 선물세트를 시중가보다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한우지예 갈비세트1호’(찜갈비 2kg, 1등급 이상, 7만6천원), ‘참예우 꽃등심 혼합세트 1호’(등심1kg·로스용1kg, 1등급 이상, 14만원) 등이 있다.
농협중앙회는 추석을 앞두고 쇠고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일선축협이 생산한 고품질 한우고기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이재찬 축산유통부장은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직접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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