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등판소는 ‘창립18주년 기념 및 고객가치경영 선포식’을 개최<사진>, 고객만족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업무특성에 맞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관련업계 인사들의 축하 속에 기념식 및 선포식을 개최한 등판소는 창립 이후 지금까지의 3F운동(공정한 판정, 신속정확한 정보, 친절한 서비스)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활동을 수행해왔다고 자평하고는 신속·공정·정확한 업무처리로 신뢰성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내용의 ‘고객서비스 헌장’을 새로이 발표했다. 이날 이재용 소장은 ‘고객가치경영 선포사’를 통해 “2004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는 정부산하기관 중 최하위를 기록했지만, 전 직원이 혁신을 거듭해 지난해에는 당당히 1위로 올라서게 됐다”면서 “이에 만족하지 않고 축산물 품질향상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유통구조 개선, 소비자의 다양한 구매지표를 정확히 제공하고 한 차원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할 것이다. 한미FTA 등 축산업 환경변화에 적극대응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와 축산물등급제의 가치가 윈-윈할 수 있도록 고객가치경영 비전을 선포하고 9대 전략과제를 선정해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천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