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1 (화)

  • 구름많음동두천 8.3℃
  • 맑음강릉 8.9℃
  • 구름많음서울 9.6℃
  • 구름조금대전 11.7℃
  • 맑음대구 10.5℃
  • 맑음울산 8.7℃
  • 구름많음광주 10.8℃
  • 맑음부산 10.2℃
  • 구름많음고창 6.1℃
  • 구름많음제주 12.4℃
  • 흐림강화 7.5℃
  • 구름많음보은 7.8℃
  • 구름많음금산 11.3℃
  • 구름많음강진군 10.6℃
  • 맑음경주시 7.3℃
  • 구름조금거제 8.1℃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제로칼로리 과즙 음료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

저칼로리․저당 트렌드 반영…‘당 0g’, 제로칼로리 과즙 음료 선봬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새콤달콤 매실 향과 맛 그대로…비타민C·식이섬유 함유로 영양까지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저당․제로슈거 열풍에 힘입어 신제품 ‘올데이프룻제로 청매실(250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당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저당·제로슈거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지난 2022년 출시 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천5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인기 과즙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신제품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은 제로칼로리, 당 0g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즙 음료다. 과일 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들어 제로칼로리에 당 0g이지만 새콤달콤한 매실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렸다. 또, 풍부
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 함유로 영양까지 챙겼다.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250ml)’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 음료마케팅팀 유동훈 팀장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올데이프룻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비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울우유 한 관계자는 “이번 심결로 국내 유업계의 A2우유 성장세에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하고 “서울우유는 ‘A2+우유’를 필두로 국내 A2우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품질과
우수한 원유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A2우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우유는 지난해 4월, A2 단백질유전형질을 가진 젖소만을 분리하여 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A2+우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A2+우유’는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지난 2월 26일 현재 3천750만 개를 넘어섰다.
향후 서울우유는 A2원유 전용 목장 수를 지속 확대하고, A2원유 중심의 다양한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