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PM “양돈전문사료 명가다움을 제품에 담아”
팜스토리도드람B&F(대표이사 부회장 편명식, 이하 도드람B&F)가 양돈사료 전문 명가답게 특별함이 담긴 ‘이큐맥스’가 현장에서 관심을 모은다.
이에 도드람B&F는 최고의 영양솔루션을 통해 항상 일관되고 우수한 사료를 공급한다는 사명으로 농가의 경쟁력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 만큼 도드람B&F는 엄선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고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축산과학연구소의 수년간 연구와 검증을 통해 돼지의 생리에 정확히 부합하도록 설계했으며, 농장의 사양 환경을 고려한 현실성 있는 제품으로 생산성을 극대화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런 특징의 ‘이큐맥스’엔 어떤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는지 알아본다.
‘이큐맥스’는 번식돈, 자돈, 육성·비육돈의 전 구간에서 친환경 영양 솔루션을 탑재했다.
친환경 솔루션은 톡신 저감, 중금속 저감, 유기물 배출 저감, 냄새 저감이 장착돼 있으며, 영양 솔루션은 번식 성적 향상, 장 건강 확립, 변비 예방, 대사 안정화를 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번식돈, 자돈, 육성·비육돈을 위해 보양식처럼 만들다보니 여기에는 유전 개량에 맞춘 최신 영양 조성을 위한 최상의 원료 사용, 스트레스 요인의 토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특별한 레시피가 적용됐고, 번식성적 향상을 위한 고품질 영양을 담아냈다.
특히 혁신적인 솔루션인 제한 급여, 식이 섬유소 비율 관리, 강렬한 섭취 자극과 소화기능 개선 및 장 건강과 면역기능 발달, 체계적인 체형관리와 섭취량 관리 번식 성적 향상을 위한 과학 기술을 장착했다.
신혜성 PM은 “도드람B&F 사료의 큰 장점은 타 사료와 비교 불가일 만큼 뭔가 특별함이 내재되어 있다”며 “이런 점을 뒷받침할 양돈사료만의 전문 명가다운 전문 과학 기술이 장착되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