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제천단양축협(조합장 유도식)은 지난 7일 제천시 금성면 청풍로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제천단양축협배 파크골프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조합원 및 준조합원 간의 화합을 다지고 지역사회 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며 건강 증진과 체력 향상을 목표로 진행됐다.
대회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 김꽃임·김호경 도의원, 장운봉 백운농협 조합장, 제천시 파크골프 회장, 김세중 농협사료 충청지사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대회 참가자는 제천시와 단양군에 거주하는 조합원 및 준조합원으로 한정됐으며, 선착순으로 200명이 참여했다.
대회는 1그룹 남자 개인전, 2그룹 여자 개인전, 3그룹 남녀 개인전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MVP에게는 송아지가 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었으나 럼피스킨 발생으로 대신 상금으로 지급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중식이 제공됐다.
유도식 조합장은 “오늘의 대회가 조합원 및 준조합원들의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제천시민들을 위해 청풍 파크골프장을 개장해 준 시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제천단양축협은 1981년 창립 이후 800여 명의 조합원과 1만7천명의 준조합원, 9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점 및 5개 지점, 하나로마트, TMR사료공장을 통해 지역축산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대회를 성황리에 준비한 유도식 조합장 및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제천시에서는 파크골프 동호인을 위해 최고의 파크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운봉 제천시 파크골프 회장은 “이번 대회가 조합원 및 준조합원 간 화합을 다지는 장이되길 바라며, 제천단양축협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