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하반기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기업공동 캠페인은 기업 임직원들의 사기를 충전하고, 한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려 한우 실소비를 촉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한우협회는 LG CNS 임직원들에게 한우 등심 무료시식회를 열어 한우고기의 깊은 맛을 알리고, 당일 중식으로 한우 불고기를 제공했다. 또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선물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
2010년 하반기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기업공동 캠페인은 기업 임직원들의 사기를 충전하고, 한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려 한우 실소비를 촉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한우협회는 LG CNS 임직원들에게 한우 등심 무료시식회를 열어 한우고기의 깊은 맛을 알리고, 당일 중식으로 한우 불고기를 제공했다. 또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선물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