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설립 인가를 마친 랄르망드코리아의 최시영 대표는 향후 한국썸벧 및 솔톤바이오켐과 같은 파트너사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고객들의 생산성 최적화 및 동물복지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과 전 세계적인 경험을 아낌없이 공유하고자 한다는 목표를 밝혔다.
국내에 공급할 주요 제품으로는 반추위 발달 촉진 및 기능 개선을 위한 레뷰셀 SC (Levucell SC), 장기능과 장건강 향상을 통한 모돈의 포유성적 개선 및 이유자돈의 설사 발생 감소를 통한 자돈생산성 향상을 위한 레뷰셀 SB (Levucell SB), 보다 강력한 항산화효과를 위한 유기태 셀레늄 제품인 알코셀 (Alkosell) 등이 있다.
최시영 사장은 “한국에 랄르망드코리아를 설립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시장 전망 등의 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풍부하게 전달할 수 있고, 우리의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솔루션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폴-안토니에 크로이즈 랄르망드 아시아지역 총괄사장은 “한국으로의 진출은 아시아지역에서 사업확장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며 “서울사무실은 한국 내 고객들과 더욱 강력한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랄르망드의 의지다. 우리 랄르망드 솔루션들을 보다 강력하고, 효과적이며, 혁신적인 방법으로 한국 시장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을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랄르망드코리아는 오는 7월 13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향후 사업계획 등에 대해 공유하는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