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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대동공업 미얀마 현지 마케팅 본격화

[축산신문 박윤만 기자]

 

미얀마 농업기계화 사업 참여
농기계 품질력·AS 호평 이끌어
전시회 참가·트랙터 투어도

 

대동공업(대표 김준식, 곽상철)은 트랙터 투어를 시작으로 미얀마 농민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지난달 21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지난해 말 미얀마 정부와 다년간 연 1억 달러(1천1백억원) 규모의 미얀마 농업 기계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차례에 걸쳐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경운기 농기계 총 6천700대를 미얀마 현지에 공급했다.
현재 뛰어난 제품력과 철저한 AS, 그리고 제품 교육으로 판매 3개월 만에 60~90마력의 중대형 트랙터 1천여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미얀마 정부의 농업기계화 사업 파트너라는 점이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신뢰를 부여해 경쟁사를 제치고 빠르게 시장에 침투하고 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대동기업은 기업 인지도 및 호감도 제고를 위한 미얀마 농민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먼저, 지난달 21일부터 24일까지 미얀마 양곤 ‘MEP(Myanmar Event Park)’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코트라(KOTRA)가 주최한 ‘2015 양곤 한국우수상품전’ 에 참가했다. 특히 첫날인 21일에는 미얀마 트랙터 투어의 출정식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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