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축협에서 소비자와 매일 만나는 축산물판매사업장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교육을 받았다.
농협중앙회 축산유통부(부장 조광훈)는 지난 21일 대전역 회의실에서 2014년 제1차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일선축협 축산물플라자, 한우전문점, 하나로마트 정육코너 종사직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서비스마인드 고취 ▲서비스인의 이미지 연출 ▲서비스 리더십 ▲에고그램에 의한 자기진단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고객 응대법을 익혔다.
또한 자존가치 회복 탄력성 향상 교육을 통해 자기 자신의 자존감을 높이고 직업에 대한 프로 의식을 가지고 업무에 임할 때 성과가 향상된다는 강의를 듣고 크게 호응했다.
농협축산유통부는 서비스교육 뿐 아니라, 점장 대상 전문교육, 우수 한우전문점 벤치마킹 등 축산물판매사업장 종사 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연중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