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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임직원 대상 고객감동 전화응대 교육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aT(사장 김재수)는 지난 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세계로룸에서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H&K컨설팅 하영이 팀장을 초청, ‘고객감동 전화응대 특별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콜센터 직원 등 감정노동자의 고충을 함께 이해하고, 고객접점에서 공사 직원들의 상황에 맞는 전화응대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련됐다.
지난 14일, 서울경기지사를 시작으로 전국 11개 지사와 지난 22일 본사에서의 교육을 마지막으로 본·지사 전체직원을 대상으로 시행된 이번 교육에서 직원들은 ‘전화상 피해야 할 표현과 호감화법, 컴플레인 고객 극복화법’ 등을 사례와 역할 실습 등을 통해 습득하는 기회를 가졌다.
aT 김재수 사장은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실천에 옮겨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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