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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 유통 ‘상생시장’ 조성 업무협약

aT-소비자단체협의회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aT가 소비자와 생산자 유통인이 상생할 수 있도록 소비자단체와 손을 잡았다. 
aT(사장 김재수)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연화)는 지난 14일 서울 명동 서울로얄호텔에서 소비자와 농수산식품 생산자, 유통인이 상생할 수 있는 농식품 유통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T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농수산식품의 윤리적 소비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공동정책 연구 및 공동 세미나 개최, 농식품 직거래 및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등을 추진한다. 
또한 소비자와 생산자, 유통인이 상생할 수 있는 농식품 유통시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정보교환, 생산자 및 소비자 교육, 현장점검 등 상호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김재수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aT가 맡고 있는 농수산물 유통구조 개선, 수급안정, 식품산업 육성 등의 사업영역에서 소비자 의견 수렴 기능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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