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업체들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 출시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닭고기 업체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닭고기 제품을 모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
하림은 아이들 간식은 물론 밥반찬, 어른들 술안주로도 활용하기 좋은 냉동 제품(치킨너겟, 팝콘치킨, 용가리치킨)을 푸짐하게 구성한 선물세트와 함께 뜨끈한 국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홍삼 삼계탕 세트, 하림이닭 삼계탕 세트, 하림 왕갈비탕 세트)도 준비 했다. 그밖에 양념육, 닭가슴살햄 ‘챔’ 등의 선물세트와 함께 운동인구를 겨냥,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 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 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도 준비했다.
■참프레
동물복지 닭고기를 전면에 내세운 참프레는 ‘2024년 설 선물세트 7종’을 선보였다.
참프레의 설 선물세트는 냉동세트로 ‘정情세트(냉동1호)’, ‘감사세트(냉동2호)’로 구성했으며, 냉장세트는 ‘복福세트(냉장2호)’, ‘복福세트(냉장3호)’ 제품으로 구성했다. 그 밖에도 상온제품으로 ‘참프레 궁중삼계탕 세트’, ‘동물복지 닭곰탕&닭개장 세트’도 마련했고, ‘냉동 삼계탕’도 별도로 구성, 합리적이고 조화로운 구성이 돋보인다.
■체리부로
체리부로는 훈제제품들 위주인 ‘명품세트’, 어린이들의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제격인 냉동제품 위주의 ‘골든세트’,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삼계탕으로 구성한 ‘삼계탕세트’의 3종으로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직관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강식품
한강식품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제품군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구성해 차별화를 했다. 식사는 물론 어른들의 야식으로도 간편한 제품들로 구성된 ‘팔도 진미세트’와 명절에 손님을 초대했을 때 닭고기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세트’ 2종을 선보였다.
닭고기 업체 관계자들은 “갑진년 새해 소중한 분들에게 닭고기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간편한 요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소비자 분들이 닭고기 선물세트들과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