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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종합기계, ‘찾아가는 무상서비스’ 9월까지 실시

콤바인 구매 고객 대상 3달간…안전관리 교육도

[축산신문 박윤만 기자] 국제종합기계(대표 진영균·김태식)는 콤바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부터 9월까지 3달간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진행한다.
앞서 국제종합기계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트랙터, 이앙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국 약 3천500명 이상의 고객들이 혜택을 받았다.  
이번 ‘찾아가는 무상점검서비스’는 최근 2년 이내 국제 콤바인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며, 전국 지점과 대리점 서비스 기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기대를 점검한다. 
서비스에서는 기대 무상 점검과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체를 실시하고, 자가 정비법과 안전관리요령 교육 등을 제공한다.
한편, 국제종합기계는 국내 농기계 업계 최초 트랙터 부문 품질만족대상 수상, 밀식묘 이앙기 개발로 신기술 인증획득, 한국브랜드선호도 농기계 부문 1위, 북미딜러만족도 2년 연속 1위 등 고객 가치 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사전에 콤바인을 점검, 수리하여 유지 보수비용도 절감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농기계 관리비를 줄일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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