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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CJ Feed&Care, “변화에 선제적 대응…제품력으로 승부건다”

축우·양돈 프로모션서 다짐

  • 등록 2021.04.21 10:39:33

[축산신문 기자]


최병양 센터장 “축산농가를 위해 모든 정성 쏟을 것”


CJ Feed&Care(대표 김선강)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축우와 양돈 프로모션 회의를 갖고, 2올 한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CJ Feed&Care 한국사료 R&D·마케팅 센터장 최병양 박사는 “CJ Feed&Care는 발 빠르게 변화하는 축산업계에서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올 한해 축산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돈 ‘VOLUME UP! 2530!’ 

‘돈돈명작 에코’…친환경 솔루션 담은 ‘명작’

CJ Feed&Care는 고객 농가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고돈가 시기에 농장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VOLUME UP! 2530!’ 이라는 슬로건 아래,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가진 만큼, 이 여세를 몰아 친환경 솔루션 사료 ‘돈돈명작 에코’가 양돈농가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쏟아붓겠다는 방침이다.

‘돈돈명작 에코’는 친환경 솔루션 기술(E-tech)을 적용하여 아연의 항균 효과 및 소화이용률을 최적화하고, 미네랄 및 단백질 이용성을 증진시킬 수 있게 했다. 

특히 설사 저감을 위한 CJ만의 CAM Mix 기술을 통해 발효성 및 비발효성 최적 비율을 구현, 항산화 기능 및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최신 자돈 고성장 설계를 통해 최적 단백질 및 유당 함량 적용과 기능성 아미노산도 대폭 강화했다. 

이하규 양돈PM은 “농가들이 현재 시행되고 있는 퇴비 부숙도 정책 기준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당사는 이러한 농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친환경 솔루션 사료 ‘돈돈명작 에코’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신제품 홍보와 함께 고객맞춤 서비스에 더욱 집중하여 퇴비 부숙도 정책에 대한 대응 및 고돈가 시기에 농장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액티비티 프로모션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축우 ‘GO! NEXT LEVEL!’

‘밀크젠 프라임’…최적화된 신기술로 ‘승부’

CJ Feed&Care는 낙농에 최적화된 신기술 토탈 솔루션 사료인 ‘밀크젠 프라임’을 지난해에 출시하고, CJ 내부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아래 올 한해 ‘GO! NEXT LEVEL!’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밀크젠 프라임’은 열처리된 원료와 광물질 흡착기술을 통한 신공법을 적용하여 유량개선, 착유우 강건성, 섭취량 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CJ Feed&Care가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한 ‘밀크젠 탑’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강성훈 축우PM은 “지난 한 해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많은 농가들과 축산 종사자들이 어려움을 겪었지만, 올해는 당사 직원들의 집중력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농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서비스, 그리고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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