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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조금 “황금돼지해 설 선물 한돈이 제격”

명절 캠페인 전개…국내 29개 브랜드 참여
파격적 할인에 선택 폭 넓혀…경품 이벤트도 ‘풍성’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다가오는 설명절에 한돈으로 고마움을 전하는 캠페인이 펼쳐지고 있다.
양돈업계는 60년만에 돌아온 황금돼지해에 딱 들어맞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그 어느 때 보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4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2019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사진>에 착수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한 한돈 명절 선물세트 캠페인은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설에는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인삼포크, 돈팡 등 총 29개의 쟁쟁한 브랜드가 캠페인에 참여,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회 전반에 걸친 불황을 감안한 2~3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6~8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마련, 선택의 폭을 넓힌게 특징.
한돈자조금은 특히 한돈몰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신규가입쿠폰(5천원)과 설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1만원)을 적용, 최대 1만5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설 한돈 선물세트 대량 구매 시 ‘10+1’ 또는 금액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의류 업체 ‘무냐무냐’와 제휴한 어린이 한돈 내의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한돈 영수증 응모 이벤트 ’황금 한돈을 잡아라!’를 통해 ▲한돈 골드바 100명 ▲한돈선물세트(신선육) 1천250명 ▲한돈선물세트(가공식품)를 1천300명에게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