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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청정 브랜드 ‘장수한우’ 이름값 톡톡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서 최우수상 수상

[축산신문 ■장수=김춘우 기자]

 

농가가 직접 수도권 소비자 대상
특색 있는 홍보 마케팅 ‘눈길’도

 

전북지역의 명물인 ‘장수한우’가 명품 한우브랜드로서의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장수한우지방공사(사장 성영수)는 지난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올해의 제품상 시상식에서 우수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전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장수한우는 참관객과 기자단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어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은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 장수군과 장수한우지방공사는 다양한 부위의 한우 및 한우식품 시식행사로 관람객과 관계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주최 측이 마련한 부대행사인 주부요리 경연대회에 장수한우를 협찬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또한 행사장에 마련된 즉석홈쇼핑에도 참가해 장수한우 선물세트를 즉석 경매하는 등 수도권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홍보 및 판촉활동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30여명의 장수군 한우농가 대표들이 함께한 한우농가 판매체험 행사에서는 “내가 키운 장수한우입니다”를 연신 외치며 자부심을 드러내 장수한우에 대한 수도권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는 효과도 증대시켰다.
성영수 장수한우지방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 청정한우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수도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해 장수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전국 판매망 확충에도 최선을 다해 장수한우 브랜드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등급 브랜드로 키워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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