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슬로건 ‘2025 We Higher’ 걸고 의지 다져
한재규 대표이사 “품질 좋은 사료로 고객 성공 지원”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올해 전략 슬로건인 ‘2025 We Higher(위하여)’를 발표하고, 이를 발판으로 사료 판매 100만톤 달성을 위한 힘찬 결의를 다졌다.
우성사료는 최근 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대리점 대표 및 기업 관계자 3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성 챌린지 컨퍼런스 2025(이하 WCC2025)<사진>를 열어 이같이 다짐하고, 이를 위한 달성 전략을 공유했다.
이번 전진대회에서 2025년 전략 슬로건은 ‘2025 We Higher(위하여)’를 발표하고, 이 슬로건은 첫째, 더 높은 목표와 성장을 위하여 ‘Jump Up’, 둘째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하여 ‘Value Up’, 셋째,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위하여 ‘Grow Up’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전진대회는 ‘2025 We Higher’ 슬로건과 함께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결속력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된 만큼 의지가 불타올랐다.
한재규 대표이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품질 좋은 사료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전진대회는 본부별 사업 분석 및 전략 발표, 성공 사례 발표, 우수 시상, 화합의 장 순서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대리점 대표들은 시장의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 우성·우성사료와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가졌다.
우성사료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관계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앞으로의 비전과 목표를 확고히 하며,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WCC 2025’가 우성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