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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우유자조금-메가MGC커피, 상생 업무 협약 체결

국산 우유 수급 안정·소비 촉진 협력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겨울 프라페 음료 2종, 이달 출시 ‘눈앞’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메가MGC커피와 국산 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지난 11일 메가MGC커피 본사에서 진행한 상생 업무 협약<사진>은 ‘세계 1등 품질, 대한민국 우유’의 신선한 맛과 세계 최고 품질의 국산 우유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계획됐다.
메가MGC커피는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우유자조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은 추후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소비자에게 신선한 국산 우유를 선택할 수 있는 소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메가MGC커피 2천600여 개의 매장 입구 도어와 POS 와블러에 국산 우유 인증마크를 부착하고, 홍보용 포스터 및 배너 등을 별도 제작해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상생 협약을 통해 공동 기획한 겨울 프라페 음료 2종(스모어 카라멜쿠키 프라페, 스모어 블랙쿠키 프라페)은 오는 26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유자조금은 카페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의 관심과 참여를 일으키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승호 회장은 “대한민국 우유의 우수성과 가치를 보다 많은 분께 알리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메가MGC커피와 함께 하게 돼서 기쁘며, 2천600개가 넘는 매장에서 국산우유를 사용하는 것에 감사를 드린다. 국산우유를 활용한 고품질의 먹거리를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여 국내 낙농산업이 안정화될 수 있게끔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 이종원 총괄부문장은 “세계 1등의 품질의 국산 우유를 홍보하는데 함께하게 돼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유자조금과 공동의 목표를 위해 손잡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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