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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한우, 일리있는 선택’으로 소비시장 새 트렌드 연다

자조금-카카오 협업…소비 캠페인 전개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는 최근 한국의 인기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와 손잡고 ‘한우, 일리있는 선택'이라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한우 소비를 장려하고 소비자에게 책임 있고 저렴한 선택 문화를 알리는 것이다.
‘일리있는 선택 한우'는 이중적 의미를 담아 1등급과 2등급 한우를 모두 선택하고 실질적이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우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해당 산업에 종사하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기획됐다.
캠페인의 주요 측면 중 하나는 온라인 쇼핑 및 선물 제공의 현재 트렌드에 적응하는 것이다. 한우자조금이 카카오와 손잡고 특별한 ‘선물'과 ‘쇼핑' 상품을 선보인다. 1등급과 2등급 한우 등심, 불고기, 국이 세트로 제공된다.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한우고기 세트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우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구매를 유도한다.
소비자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쇼핑에서 ‘소프라이즈'를 검색해 ‘소프라이즈' 독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플랫폼은 지난 7월2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출시한 데 이어 8월에는 카카오톡 쇼핑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동활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이 한우소비에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하는 시도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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