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캠핑시장 공략에 분주하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6일부터 한돈 온라인 쇼핑채널 한돈몰에서 돈마호크, 통삼겹살 등 캠핑 인기 부위를 판매하는 캠피그(CAM ‘PIG’) 기획전에 돌입했다.
내달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돈몰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캠핑 맞춤형 스펙 구성,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자연 속에서 웰빙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캠핑, 차박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한 것이다.
지난해 캠핑족 인구는 약 7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34%가 증가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앞서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월 2회 이상 캠핑을 가고, 한돈 요리를 즐기는 캠퍼 12명을 선발하는 캠피그 서포터즈 모집도 진행하는 등 캠핑시장에 ‘한돈붐’ 조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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