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

UF공법 락토프리우유시장 1위 점유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지난 4월 2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 중인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음용 후 배가 아플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한달 반 동안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24입 1박스와 오리지널, 저지방, 바나나, 초콜릿 4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체험팩 2세트까지 총 32팩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 1만5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음용한 뒤 복통을 경험한다면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유업 카카오톡 채널 또는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에 한해서 신청 가능하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 락토프리 우유시장 1등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세계적 유당 제거 기술을 보유한 핀란드 발리오사와 협업을 통해 국내에 소개됐다.
국내 최초로 인체적용시험 검증을 받고, 막 여과 공법(Ultra-Filtration)을 사용해 달지 않고 고소한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