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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향, 안주간편식 브랜드 ‘퇴근후엔’

스트레스 날리는 ‘불맛’으로 인기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자극적인 매운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서도 ‘매운 음식 먹방’ 콘텐츠가 인기를 끄는 등 먹는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퇴근 후 매콤한 안주와 술을 즐기는 1인 가구를 겨냥해 다향M&B(다향엠앤비)가 선보이는 안주간편식 브랜드 ‘퇴근후엔(퇴근후&)’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화끈한 매운맛과 새로운 식감을 갖춘 신개념 안주로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서 2~4분간 데우면 근사한 나만의 안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술, 홈술족을 위해 1~2인분 소용량(150g)으로 스탠딩형 파우치에 담았다. 
‘퇴근후엔’은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향의 제조 노하우인 스모킹 기법을 적용하여 풍미와 식감은 물론 화끈한 불맛까지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4종 모두 소주, 맥주 등 주류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화끈한 매운맛과 즐거운 식감을 선사한다.
다향 관계자는 “최근 식품, 외식업계는 강력하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매운맛이 한층 강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며 “퇴근후엔은 오리와 닭고기가 가진 원재료의 부드러운 식감은 살리고, 혀가 얼얼할 정도로 화끈한 매운맛을 더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퇴근후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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