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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가와 고통 나누고·소비자에 영양가치 알리고

사료협회, ‘양계농가와 함께하는 계란 소비홍보 캠페인’ 전개

  • 등록 2018.05.10 11:07:12
[축산신문 기자] 한국사료협회(회장 이양희)가 계란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란계농가들을 위한 계란 소비 홍보에 나섰다.
사료협회는 지난 4일 최근 계란가격 하락으로 인한 양계농가들과의 고통 분담 및 계란의 영양적 가치 등 홍보를 통한 국내 양계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서울역 광장에서 ‘양계농가와 함께하는 계란 소비홍보 캠페인’<사진>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이양희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산 계란 소비홍보 현수막 및 배너 설치와 함께 유인물, ‘삶은 계란’, ‘계란 가공품(오믈렛)’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계란홍보 노래’와 ‘닭 탈’을 활용한 홍보를 통해 시민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서울역을 오가던 시민들은 홍보책자를 통해 국내산 계란의 우수성을 알게 됐고, 그동안 오해하고 있었던 계란 소비자 정보(계란과 콜레스테롤의 상관관계 등)를 바르게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날 홍보 캠페인을 통해 사료협회는 국내산 계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이는데 있어 이번 홍보행사가 매우 시의적절하고 효과적이라고 판단하고 향후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식의 국내산 축산물 소비홍보를 전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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