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PM “체계적 시스템으로 생산성 극대화”
“팜스토리도드람B&F는 최고의 영양솔루션을 통해 항상 일관되고 우수한 사료를 고객님께 공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팜스토리도드람B&F(대표이사 부회장 편명식, 이하 도드람B&F))는 이같은 경영 방침에 따라 도드람B&F의 사료가 특별할 수 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도드람B&F는 특별한 이유에 대해 “엄선된 원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이며, 축산과학연구소의 수년간 연구와 검증을 통해 돼지의 생리에 정확히 부합하도록 설계했고, 농장의 사양 환경을 고려한 현실성 있는 제품으로 생산성을 극대화시켜 주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이런 특별함의 ‘이큐 맥스’<사진>는 번식돈· 자돈을 위한 친환경 영양솔루션을 장착함으로써 톡신 저감, 중금속 저감, 유기물 배출 저감, 냄새 저감의 효과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번식 성적 향상, 장 건강 확립, 변비 예방, 대사 안정화의 효과를 나타낸다.
번식돈을 위한 보양식 ‘이큐 맥스’는 최상의 원료로 유전 개량에 맞춘 최신 영양 조성과 특별한 레시피로 스트레스 요인의 토탈 솔루션을 담았으며, 고품질 영양으로 번식 성적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여기에다 혁신적인 솔루션인 제한 급여로 인한 생리적, 대사적 충격을 완화해 주며, 혁신적인 식이 섬유소 비율 관리, 강렬한 섭취 자극과 소화기능 개선 및 장 건강과 면역기능 발달, 체계적인 체형관리와 섭취량 관리로 번식 성적을 향상시켜 준다.
이런 개념의 솔루션이 번식돈· 자돈 뿐만 아니라 육성돈· 비육돈에도 적용함으로써 번식돈에서 비육돈에 이르기까지 ‘이큐 맥스’의 진가는 날이 갈수록 확산되면서 농가에 희소식이 되고 있다.
신혜성 PM은 “도드람B&F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과학적인 것으로 도드람B&F만의 가치가 일선 현장에서 나타나고 있다”며 도드람B&F의 제품력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