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인천강화옹진축협(조합장 송정수, 이하 강화축협)은 지난 8월 26일 조합대회의실에서 주부대학 동창회원들을 대상으로 2024년 주부대학 졸업생 행복 교육<사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는 1기 정영임 회장, 2기 조수산아 회장, 3기 유민숙 회장을 포함한 동창회원 8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교육은 ‘대한민국 행복충전사’ 1호로 알려진 방송인 이상국 씨를 초청해 진행됐다.
송정수 조합장은 “행복 교육에 참석해 주신 주부대학 수료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강화축협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호금융 1조원을 달성하는 큰 성과를 이뤘다. 이는 조합을 아끼고 전이용해 주신 주부대학 수료생들의 덕분이다. 앞으로도 강화축협에 많은 관심과 전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인식 상임이사 또한 “주부대학 수료생들이 각 지역에서 강화축협을 홍보하고 이용해 주신 덕분에 강화축협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가고 있다”며, “오늘의 교육은 지친 심신을 행복하게 해드리고자 마련한 자리인 만큼, 모든 걱정을 잊고 웃음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강화축협의 발전에 대한 기대와 주부대학 수료생들의 역할에 대한 자부심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