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 수원화성오산축협(조합장 장주익·이하 수원축협)은 지난 10일 본점 회의실에서 장주익 조합장을 비롯해 전임 조합장, 유관기관, 임직원, 가족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8대 강성현 상임이사 이임 및 제9대 김용석 신임 상임이사 취임식<사진>을 개최했다.
장주익 조합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취임식은 축사, 공로패 전달, 송사, 이임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참석자들은 지난 4년간 수원축협을 이끈 강성현 상임이사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고, 김용석 신임 상임이사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강성현 전 상임이사는 이임사를 통해 “1989년 입사 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35년간 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임무를 마칠 수 있었다.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장주익 조합장을 필두로 새로운 김용석 상임이사와 여러분 모두가 함께 조합 발전의 여정을 계속해 주시리라 굳게 믿는다. 비록 몸은 떠나지만 마음만은 항상 수원축협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석 신임 상임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수원축협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해 조합원과 직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행동하는 역동적인 리더될 것”이라며 “수원축협 발전과 수원축협 조합원들의 권익향상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