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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연재

“현장에서 체계적인 위생 품질관리 확인”

나눔축산운동 실천현장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팸투어

주부 소비자 33명 한강식품 찾아 축산현장 체험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는 축산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 해소와 축산물의 올바른 가치를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의 축산 팸투어를 후원했다.

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김연화)는 지난 2일 한강식품(대표이사 박길연)에서 나눔축산운동본부 후원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그룹의 계열사인 한강식품 견학에는 김연화 회장과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회원 33명이 참여했다.

한강식품은 소비자들에게 1994년부터 농장에서 식탁까지 원스톱(One Stop) 서비스로 합리적인 공급 및 판매망을 갖추고 일일 도계능력 15만수에서 30만수를 자랑하는 수도권 최초 닭고기 전문 단일산업단지(1만6천평, 2천600억원 투입)를 구축해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제공해 왔으며 2020년 2월 ‘세상에서 가장 신선한 닭고기 오전마켓’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닭고기의 유통경로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면서 축산물의 체계적인 위생과 품질관리, 농장부터 식탁까지의 전 과정을 체험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축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로잡고 축산물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소비자인 주부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공익네트워크와 연계해 축산업 인식 전환 및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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