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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돈

“대한민국 대표 양돈브랜드 입지 강화”

[축산신문 ■논산=황인성 기자]

 

논산축협 장군포크 브랜드사업단 정기총회
품질 고급화 진력…축산물인증원과 MOU도

 

논산축협(조합장 임영봉)은 지난달 22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장군포크브랜드 사업단 정기총회를 열어 장군포크브랜드 사업 발전에 기여한 회원을 표창하고 품질고급화와 생산성 향상으로 국내 대표 양돈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나가기로 결의했다.
임영봉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군포크브랜드가 어느새 국내 양돈브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지속적인 품질 고급화와 안전, 위생적인 생산에 만전을 기해 한돈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자”고 강조했다.
또한 논산축협은 이날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중부지원과 장군포크 안전관리통합인증 기반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 브랜드가치상승에 새로운 계기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현 조합이사인 한라농장 이규철 회원을 비롯해 장군포크브랜드 사업단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표창패를 전달했다.
한편, 22명의 농가가 참여하고 있는 장군포크는 농협중앙회 축산물선도 브랜드 수상, 축산물품질경영대상 수상, 우수축산물 연속 8회 인증 등 품질고급화로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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