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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돈

한돈라면 만들고, 인증점서 팔고

자조금-팔도 MOU…제휴마케팅 본격화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팔도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따라 국내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한돈 라면’을 개발하고 전국의 한돈인증점에서 팔도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제휴 마케팅이 전개된다.

양측은 차별화된 신상품·신메뉴를 통해 미래 소비주도층인 젊은 세대 잠재 고객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학가를 중심으로 팔도X한돈 푸드트럭을 운영, 현장에서 소비자가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과 다양한 팔도 상품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키로 했다.

㈜팔도는 지난 2015년 출시한 한돈 사용 ‘팔도 짜장면’ 이 꾸준히 인기를 이어오며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 약 8천 9백만개를 달성하면서 한돈 소비 촉진에 기여해 왔다.

서울의 ㈜팔도 본사에서 이뤄진 협약식에서 손세희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장은 “한돈과 팔도가 좋은 인연을 맺고 다양한 채널에 한돈의 우수성을 홍보, 소비처를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한돈 판로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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