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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목우촌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인지도·만족도·충성도에서 높은 평가 받아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목우촌이 ‘2019 국가브랜드대상’<사진>을 수상했다.
농협목우촌(사장 곽민섭)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100% 국산 축산물만을 원료육으로 사용하는 목우촌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농협목우촌은 국내산 축산물 브랜드의 인지도와 만족도, 충성도 등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목우촌은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국내 육가공 시장의 품질을 한 차원 높게 이끌어왔던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조기태 목우촌 전략본부장은 “국내산 축산물만을 사용하는 축산식품 대표 브랜드로 양축농가의 권익보호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우리나라 육가공품을 대표하는 축산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농협목우촌은 간판브랜드인 ‘주부9단’ 브랜드 출시 21주년을 맞은 올해 초 프리미엄 육가공브랜드인 ‘프라임(PRIME)’을 출시해 다양한 할인·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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