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 파고 든다

대전충남양계농협, 직원 행동강령 선포…새도약 결의

[축산신문 ■천안=황인성 기자]

 

대전충남양계농협(조합장 임상덕)은 지난 4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핵심가치 및 행동강령 선포식<사진>을 갖고 고객과 조합원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조합경영으로  조합의 미래를 설계하고 한 단계 발전해 나가자고 결의했다.
대전충남양계농협은 우리의 경쟁상대는 은행을 비롯한  동종업계가 아니고 시장과 고객이라는 인식아래 직원들의 토론을 거쳐 가장 많이 나온 말인 ‘고객 중심’이라는 단어를 핵심가치로 설정하고 이를 실천하기위해 ‘찾아가는 서비스 실천·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여긴다·열정적인 전문가가 된다’는 등 3개 항의 행동강령을 설정하고 역점 추진키로 했다.
임상덕 조합장은 “핵심가치 선포식은 우리 조합의 미래를 설계하고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초가 되는 출발점이라는 점에서 매우 기쁘고 의미가 있다”며 “직원 개개인 모두가 정신을 새롭게 다지고 양계농협의 발전은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결연한 각오와 신념으로 각자 맡은 바 업무와 핵심가치 및 행동강령 실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직원 모두가 고객과 조합원이 만족하는 조합상 구현을 위해 역량을 결집하고 일체감으로 핵심가치와 행동강령 실천에 솔선하기로 다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