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다양한 제품 라인업…흰우유시장 확대 주력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방은 없고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무지방 우유’<사진>를 최근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최근 식품업계의 제로 슈거(Zero Sugar)의 소비 트렌드와 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지방을 비롯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흰 우유로, 지방 함량이 0g이고 열량은 낮아 건강과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이승욱 팀장은 “서울우유 흰 우유에 대한 소비층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꾸준히 무지방 우유에 대한 니즈가 있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흰우유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국산 우유 판매 증진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900ml의 용량으로 첫 선을 보이며 일반유통점, 대형할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