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가 하절에도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둔 캠페인에 돌입했다.
팜스코는 하절기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한 ‘Go for 170, Summer Special Campaign’을 다음달까지 실시함으로써 하절기 때 겪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실시하는 캠페인은 기상청의 역대급 무더위 예보에 따라 특별히 섭취량 증대를 위한 신제품 ‘솔루션 E’를 출시하는 등의 강도 높은 영양을 탑재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팜스코 관계자는 “하절기 동안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며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판매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팜스코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하절기에 고객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생산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 농장의 실정에 맞게 지원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팜스코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면서 축산업계 전반의 발전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