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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우유자조금, 브레댄코와 상생 협약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와 협력…우유 소비 촉진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가 국산우유 수급안정 및 소비촉진을 위해 손잡았다.

우유자조금과 브레댄코는 지난 15일 서울 방배 소재 브레댄코 본사 회의실에서 상생 업무 협약<사진>을 맺었다.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산 우유의 수급 안정과 소비 진작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기획한 제품은 오는 8월과 하반기에 걸쳐 출시될 예정이다. 먼저 8월에는 국산 우유가 함유된 ‘하얀 구름빵’과 ‘우유 생크림 라운드’를 시작으로, 가을에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재료와 국산 우유로 만든 ‘라떼’ 음료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는 국산 우유를 강조하는 픽, 케이크 뒷면 대지 등을 별도 제작하고, 매장 내 계산대 등 다양한 곳에 홍보 포스터를 비치 할 예정이다.
추후 베이커리 제품 수익금의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기부된다.
이와 함께 주요 소비층인 MZ 세대들의 관심과 참여를 위해 양 기관의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맛있다 우리우유라는 슬로건 아래, 국산 우유의 우수성과 가치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국내 낙농산업이 안정화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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