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대한적십자사·아트펌컴퍼니와 MOU 체결
국산 유제품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캠페인이 전개된다.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가 ‘Thank 유 캠페인’을 공동주관한 것.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 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지난 6월 30일 MOU 협약<사진>을 시작으로 국내 유업체와 함께 다양한 내용으로 캠페인이 전개된다.
‘Thank 유 나눔 사업’은 ‘Thank 유 1004 장학금’과 ‘Thank 유 1004 빨간 상자’로 캠페인의 프로그램만 참여해도 1천4원이 적립되어 연말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한다.
‘Thank 유 1004 장학금’은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기 힘든 청소년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며, ‘Thank 유 1004 빨간 상자’는 유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코로나19로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재치가 가득 담긴 영상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리는 ‘Thank 유CC영상공모전’과 40여 명의 스타 애장품 나눔 응모와 착한 유제품 소비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 유 산타클로스’도 실시한다.
한편, 한국유가공협회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는 ‘Thank 유 캠페인’을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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