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8 (금)

  • 맑음동두천 0.1℃
  • 맑음강릉 1.5℃
  • 맑음서울 1.2℃
  • 맑음대전 0.7℃
  • 맑음대구 3.6℃
  • 맑음울산 3.9℃
  • 맑음광주 2.7℃
  • 맑음부산 4.4℃
  • 맑음고창 -1.2℃
  • 맑음제주 6.1℃
  • 맑음강화 0.8℃
  • 맑음보은 -0.5℃
  • 맑음금산 0.2℃
  • 맑음강진군 3.2℃
  • 맑음경주시 3.3℃
  • 맑음거제 4.5℃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농도원 목장 통합 브랜딩 작업물, ‘그라피스 애뉴얼 2021’서 금상 수상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농도원 목장(대표 황병익·사진)의 통합 브랜딩 작업을 실시한 토탈 브랜딩 그룹 브랜드디렉터스가 그라피스 애뉴얼 2021에서 디자인 애뉴얼 부문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1952년 설립된 농도원목장은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장 중 하나로 1973년부터 젖소를 기르고 착유를 하는 전통 낙농목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농도원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신선한 유기농 유제품을 생산하는 건강한 이미지의 브랜드이다. 

브랜드디렉터스는 지난 해 11월 농도원 목장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통합작업을 통해 울타리와 얼룩소의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는 글씨체를 디자인하고, 직사각형의 아웃라인 안에서 젖소와 농도원 글자를 매칭함으로써 브랜드의 진정성과 친환경성을 표현한 작업물을 완성시켰다.

또한 스토리텔링 개발과 체험프로그램 등의 6차 산업으로 브랜드 통합 작업을 확장시켜 농도원 목장의 이미지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성과가 인정을 받으면서 세계적인 공모전서 입상하는 결과를 얻게 됐다.

한편 ‘그라피스 에뉴얼’은 명문 연감으로 평가받는 국제공모전으로 80여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광고, 디자인, 사진 등의 분야에서 수상작을 선정하기 위해 매해 수천 점의 작품이 경합을 벌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