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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천군, 늘푸름한우 알리기 나서

온-오프라인 홍보 본격화…고급육 인지도 확산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강원도 홍천군이 지역 한우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홍천군은 지난 2월부터 SNS중심의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3월에는 수도권지역 지하철 역사 캐노피, 스크린도어 등을 통해 오프라인을 통해 지역 대표브랜드인 홍천늘푸름한우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홍천한우는 2019년 축산물품질평가원 등급판정결과 1등급 이상 출현율이 92.6%, 1++등급 이상 출현율은 28.8%를 기록해 전통적인 한우고급육 주산지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하지만 이 같이 높은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리지 못한 것은 아쉬운 부분이다.
지역 관계자들은 금번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홍천의 한우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체돼 있다. 현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계속 브랜드를 노출하여 홍천한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향후 소비자의 축산물 선택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해 공격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런 활동이 홍천의 한우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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