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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목우촌(사장 곽민섭)이 4월에 출시한 핫도그 제품이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이 10만봉을 넘어섰다.
농협목우촌은 지난달 26일 ‘크리스피 핫도그’와 ‘모짜렐라치즈 크리스피 핫도그’<사진>가 출시 2개월 만에 10만봉이 팔렸다고 밝혔다.
목우촌은 핫도그 제품에 대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원료육으로 만든 목우촌 프랑크소시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반죽에 국산 꿀을 첨가해 환상적인 ‘단짠’ 조합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소개했다. 반죽 위에 크리스피 빵가루를 묻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고 했다.
목우촌은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이 84%가 넘는 프리미엄 소시지와 모짜렐라 치즈를 상단과 하단에 나눠 넣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바로 먹을 수 있어 맛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농협목우촌은 핫도그 10만봉 판매 기념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