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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의자 / 신 강 식 축산물브랜드경영체협의회장

“자율적 브랜드 관리시스템 구축 추진”

[축산신문 ■고흥=윤양한 기자]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축산물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한 브랜드 경영체들의 상호이해와 공동노력이 절실합니다.”
제4대 축산물브랜드경영체협의회장에 선출된 신강식 회장은 “그동안 축산물 브랜드 사업은 생산자에 초점을 맞춰 진행돼 왔지만 이제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회장은 또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위생적인 안전 축산물을 생산하고 안정된 물량공급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여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생산자 브랜드와 유통 브랜드를 병행해야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는 신 회장은 “앞으로 전국의 축산물 브랜드 경영체가 안고 있는 애로사항을 협의회를 통해 공동으로 대처해나가는 방안을 마련하고 축산물 브랜드사업에 대한 자체진단 및 자율적 사후관리체계가 올바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