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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커 진심닭컴, ‘2020 국가 서비스 대상’ 수상

고객 지향 마케팅 차별화로 호평 받아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마니커의 진심닭컴이 2020 국가서비스 대상을 수상<사진>했다.
지난 14일 마니커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이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이 공동 후원한 ‘2020 국가 서비스 대상’<사진>에서 육가공품 전문몰 부문 수상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 서비스 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해 국내 산업 서비스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진심닭컴의 수상은 이번이 처음인데 혁신성과 품질에 대한 고집, 고객지향의 플랫폼과 독특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등에서 타 쇼핑몰보다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마니커에 따르면 진심닭컴은 지난 2005년 오픈한 업계 최초의 온라인 쇼핑몰 마니커몰의 역사와 신뢰를 그대로 이어받아 새로운 제품 트렌드와 구매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마니커의 신선한 닭고기를 사용하면서도 회사 직영으로 거래 마진을 없애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친환경 닭고기를 활용한 제품개발과 도매회원제의 도입으로 중소상인에 대한 영업지원, 최근에는 수도권 지역 도매회원에 대한 직배송 시스템 도입 등 혁신적인 운영으로 닭가슴살 쇼핑몰의 새로운 모델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정 제품 편중 판매로 인한 고객 유입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계열사의 고품질 농축산물, 육가공품과 검증된 협력농장의 우수한 축산물 판매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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