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림(대표 이문용)이 지난 13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2 한국의 경영대상’시상식에서 마케팅종합대상과 경영품질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2 한국의 경영대상’은 경영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 시상하는 제도로 (주)하림은 3년 연속으로 마케팅 종합대상과 경영품질 부문 종합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하림이 수상한 마케팅 종합대상은 △리더십 △전략 △실행체계 및 시스템 △ 인적자원 및 조직 △프로세스 △혁신활동 및 프로그램 △경영성과 등 총 7가지 항목으로 서류심사, 현지심사, 종합심사 등 3단계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주)하림 이문용 대표는 “하림은 24년 동안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수많은 시행착오가 이제 미래를 예측하는 지혜로 축적됐다”라며 “앞으로도 세계 일류의 품질과 생산성을 이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값싸게 공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