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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동원팜스의 존재 근거는 고객…최고 품질로 보답”

  • 등록 2023.12.13 11:24:50

 

낙농 유레카우…메탄가스 줄이고 생산성 올리고
한우 SF프리…1++60% 이상, NO.9 30% 실현
노경탁 대표 “고객이 신뢰하고 감동하는 제품 공급”

 

고객과 더불어 행복을 추구하는 동원팜스(대표이사 노경탁·사진). 동원팜스는 고객과 행복한 꽃길을 걷기 위해 최고 품질의 사료 제공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한 생산에서부터 HACCP를 통한 품질관리, 각종 축산관련 서비스 제공은 기본 중 기본.
이에 동원팜스는 가축사료부터 사양관리 서비스까지 축산업의 모든 범위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역량을 확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동원팜스의 임직원은 각자 맡은바 업무에 있어서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열정적인 인재들로 구성, 영업 일선에서 일어나는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신속 정확한 영업활동을 통해 축산농가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동원팜스는 최고 품질의 사료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하고 감동하는 명실상부한 축산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노경탁 대표이사는 “동원팜스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사회 필요기업’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열성, 도전, 창조의 동원 정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축산 전문 회사로서의 소명 의식을 가지고 기업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동원팜스는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신뢰 받는 모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며, 투명하고 적법한 경영활동으로 기업 윤리를 실천하고,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고객은 동원팜스의 존재 근거인 만큼 선진화와 과학화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구축,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으로 보다 나은 편리성, 보다 나은 안정성, 보다 나은 건강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하고 있다.
여기에 더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경영과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축산 전문 기업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것이다.
이를 근간으로 동원팜스는 축종별로 다양한 배합사료를 개발, 공급하면서 사료·축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낙농사료에서는 ‘유레카우’를 개발, ‘메탄가스는 줄이고, 생산성은 올리고’를 콘셉트로 낙농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이를 이용하는 농가 중에서는 홀스타인품평회에서 상을 받음으로써 우수성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A목장의 경우 유레카우 전과 후의 유량에서 큰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 급여전 31.9kg에서 급여후 42.5kg으로 증가한 것이다. B목장도 34.1kg에서 40kg으로, C목장 역시 31.3kg에서 47.0kg으로 각각 증가했다.
이처럼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되면서 낙농가들로부터 더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우사료의 ‘SF프리’는 1++60% 이상, No.9 30%, 출하체중 900kg 도전을 목표로 발효과학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TMF사료의 장점인 육질등급 출현율은 높이고, 배합사료의 장점인 급여 편리성과 높은 증체효과 및 사육기간 단축을 실현시킨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
자돈사료인 ‘피기밸런스’는 면역강화로 초기성장 극대화와 면역 공백기 이후 떨어지는 섭취량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동원팜스의 특급비법이 담겨 있다. 자돈 면역력 증가를 통해 초기성장 극대화에 의한 원가 효과를 따져보면, 42일령에서 1kg, 출하일령 4일 차이에서 사료비 24원 절약(출하일령 1일당 6월 절감)을 가져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육성돈사료인 ‘스타밸런스’는 돈사냄새의 원인인 조단백 함량을 줄여 냄새감소에 적지 않은 효과를 가져오는 제품으로 환경을 고려했다. 그런 만큼 이 사료의 특징은 사료 섭취량·성장 극대화·등급 출현율은 높이고, 사료 요구율·출하일령·냄새는 줄이는 것이다.
이렇듯 동원팜스는 환경까지 생각해서 제품을 개발하며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어 더욱 귀감이 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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