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뉴트리나, 신 영양솔루션 적용 전용사료 업그레이드
생산성 효과적 대응·후보돈 최적화 프로그램도 선보여
건강한 갓난돼지를 위하면서 효율적으로 농장의 생산성 관리도 하고, 후보돈을 위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카길의 글로벌 동물영양 전문 브랜드 카길뉴트리나사료(대표 이보균, www.cargillnutrena.co.kr)가 최근 대전 소재 인터시티호텔에서 전국 영업조직과 지원팀이 참석한 가운데 ‘카길뉴트리나 양돈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이런 소망을 담은 새로운 프로그램 및 제품을 내놓고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Young Pig 1-2-3 Campaign’ 슬로건 아래 ▲건강한 갓난돼지를 만드는 카길뉴트리나 갓난돼지 제품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농장의 생산성을 관리할 수 있는 카길 엔텔리젠(EnteligenTM) 프로그램 ▲준비된 후보돈을 위한 카길뉴트리나 초이스 후보돈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음을 전격 공개했다.
◆갓난돼지를 건강하게 만드는 과학… 카길뉴트리나 갓난돼지 프로그램
양돈마케팅 박종억 부장은 카길뉴트리나의 전 제품군별 시장 점유율을 좀 더 다른 시각에서 볼 필요가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카길뉴트리나 사료의 품목별 시장 점유율 그래프를 통해 카길뉴트리나의 모돈, 갓난돼지, 젖먹이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육성돈, 비육돈 제품의 점유율보다 높음을 증명해 보였다.
그도 그럴것이 이는 카길뉴트리나의 사료 품질, 기술력 및 서비스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하며, 또한 농장 수익 창출의 기초가 되는 모돈, 갓난돼지, 젖먹이 제품에 대한 질적인 투자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
카길뉴트리나사료는 고객과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한돈산업의 중장기적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존의 ‘카길뉴트리나 갓난돼지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함으로써 글로벌 카길의 갓난돼지 영양솔루션을 새롭게 적용했다.
기호성 향상, 소화율 개선 및 연변 발생 최소화에 초점을 맞춘 3가지 업데이트는 갓난돼지의 건강함과 농장의 수익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카길뉴트리나사료는 농장에서의 비교 사양 실험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돈독히 하고, 가치를 더욱 인정받는 현장 활동을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수치화된 생산성과 수익 개선을 제시하는 스마트한 어플리케이션…카길 엔텔리젠
글로벌 카길의 농장환경평가시스템 기술이 새롭게 적용된 카길 엔텔리젠 어플리케이션. 카길 어플은 농장의 환경을 테블릿 PC로 손쉽게 기록하고, 고객의 생산성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며, 개선점을 현장에서 제시해 고객 농장에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큰 목표이다.
이 카길 어플은 농장의 사육단계별 환경 분석이 가능하고, 수치화된 경제적 가치를 제시하며, 구체적인 농장개선 보고서 제공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카길뉴트리나는 이 어플을 통한 현장 활동을 통해 고객 농장의 환경개선으로 수익을 향상시키는데 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준비된 후보돈, 다산의 가능성 UP…초이스 후보돈 제품·프로그램 출시
준비된 후보돈을 키워내고, 농장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카길뉴트리나 초이스 후보돈 제품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건강한 모돈은 준비된 후보돈으로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최적의 후보돈 조건은 성장에 필요한 맞춤 에너지를 공급 받아야 하며, 이를 통한 튼튼한 골격 및 지제 형성이 가능하다.
더불어서 잠재적인 번식능력이 극대화되며, 최고의 고능력 다산성 모돈이 탄생하게 된다.
초이스 후보돈 제품과 프로그램으로부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카길뉴트리나는 모든 현장 활동을 집중할 계획이다.